Skip to content
노모어피자
메뉴
창업문의
이벤트&뉴스
매장
노모어피자
메뉴
창업문의
이벤트&뉴스
매장
Event & News
노모어피자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혜택에 관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Event & News
노모어피자의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혜택에 관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뉴스
이벤트
이색 경력을 무기로 불황에도 급성장…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 최고 넘본다
노모어피자는 현재 불황인 피자 업계에서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매출 향상과 함께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노모어피자는 도우와 소스 등 대부분의 식자재를 자체 개발해 가맹점에 공급한다. 이로써 특색있고 통일된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2021년 10월 서울숲점부터 시작해 지난 5월 기준 국내 136개 매장을 오픈했다. 또 월 평균 매출 약 1억1000만원, 총매출 149억원을 돌파했다. 가맹사업 1년 만에 투자 없이 배우 김유정을 모델로 기용해 TV 광고까지 진행 중이다. 올해는 200호점 이상의 가맹점 오픈을 기대하고 있다. ◇’증권맨’이 만든 특별한 피자…2030 여성을 노리다 강병양 대표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를 졸업한 후, 삼성증권·메리츠증권 등에서 ‘증권맨’으로 근무했다. 하지만 안정된 직장을 나와 요식업 창업에 이어 프랜차이즈 회사까지 설립하는 특이한 이력을 쌓았다. “증권회사 근무 중 미래에 대한 불안감에 사업을 시작했다”는 강 대표는 20…
업데이트 2024.06.17. 08:45
조선일보 : 이예은 객원기자
노모어피자,
특허 받은 ‘소금우유 도우’로 가맹점 창업 빠른 성장세
CJ프레시웨이가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모어피자’를 운영하는 ‘노모어에프앤비’와 연간 72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노모어피자’는 2021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로 급격히 성장해 현재 전국 매장 수 150개를 돌파했다. 자체 개발한 ‘소금우유 도우’와 다양한 토핑, 1인 가구에 적합한 퍼스널 사이즈 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노모어에프앤비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업무협약식은 CJ프레시웨이 임종욱 FC사업담당, 노모어에프앤비 강병양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노모어에프앤비가 국내 식자재 유통 선도기업으로서 CJ프레시웨이가 갖춘 상품과 물류 인프라를 높이 평가해 이뤄졌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업에 특화된 전문 MD 조직을 통해 신선상품, 가공상품, 로컬상품 등 폭넓은 상품군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전…
2024.03.26 15:46
한국목재신문 : 이지민 기자
노모어피자,
연세대학교 의료원에 3억 원 기부
노모어피자가 연세대학교 의료원 어린이 병원의 발전을 위해 3억 원을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특히 어린이 병동의 시설 개선과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 프로그램 지원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후원금은 어린이 환자들의 질병 극복을 위한 어린이병원의 발전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식은 2024년 10월 14일 오후 3시, 연세대학교 의료원장실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는 연세대학교 의료원의 금기창 의료원장, 강훈철 어린이병원 원장, 이상철 발전기금 사무국장, 김민균 발전기금팀장, 최성환 발전기금파트장이 주요 참석자로 자리를 빛냈다. 노모어피자는 강병양 대표를 포함해 강병훈 부대표, 이상엽 이사, 윤형용 본부장이 참석하여 뜻 깊은 순간을 함께했다. 전달식에서는 “함께 만들어가는 건강한 미래”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양측의 협력과 기부의 의미를 강조하는 뜻 깊은 순간이 기록되었다. 행사 일정은 소개, 답사, 사…
2024-11-01 13:25:54
시민일보 : 김민혜 기자
노모어피자,
‘전참시’ 민우혁 피자 먹방과 함께 소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노모어에프앤비(대표 강병양)의 캐주얼 미국식 피자 브랜드 ‘노모어피자’의 스테디셀러 피자 메뉴가 지난 주말 ‘전참시 민우혁 먹방’과 함께 소개되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전참시’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준비하고 있는 ‘민우혁’과 매니저가 등장해 공연 전 푸짐한 토핑이 돋보이는 피자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과 입맛을 모두 사로잡았다. 방송에 소개된 ‘노모어피자’는 이탈리아 명문 IL CUOCO ALMA 요리학교 출신으로 18년 요리 경력의 ‘이유섭 쉐프’가 개발해 만든 캐주얼 미국식 피자 브랜드이다. 특히 최근 TV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미우새’ 등을 통해 소개되어 온라인 상에서 ‘박나래 피자’로 이슈가 되면서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트렌디한 메뉴와 푸짐한 토핑을 바탕으로 전국 가맹점 월 평균 매출이 1억원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노모어피자 관계자는 “특허 출원을 마친 ‘소금우유도우’를 바탕으로 자…
2024.01.22 17:52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노모어피자, FC다움 어워즈
‘프랜차이즈 디지털 혁신 커뮤니케이션상’ 수상
데일리경제 오석주 기자 ㈜노모어에프앤비(대표 강병양)의 캐주얼 미국식 피자 브랜드 ‘노모어피자’가 ‘2023년 FC다움 어워즈’에서 ‘프랜차이즈 디지털 혁신 커뮤니케이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FC다움 어워즈’는 FC다움 앱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는 브랜드 및 본사 담당자, 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개최한 시상식이다. 지난 2023년 기준 FC다움 앱을 사용하고 있는 460여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앱 사용률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4개의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노모어피자는 ‘(주)외식인’의 가맹관리 솔루션 앱 ‘FC다움’을 활용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품질점검 및 가맹점과 소통량 등을 안전하고 철저하게 운영한 공을 인정받아 ‘제4회 2023 FC다움 어워즈’ 행사에 초청되었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모어피자 관계자는 “이번 ‘FC다움 어워즈’ 수상은 소비자와 가맹점을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 결과로 이어짐을 보여준 것 같다”라며 “이번 수상을…
2024.03.27 10:51
데일리경제 : 오석주 기자
노모어피자,
서현시범점 112호 가맹점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3-28 16:23:04 ㈜노모어에프앤비(대표 강병양)의 캐주얼 미국식 피자 창업 브랜드 ‘노모어피자’가 서현시범점 112호 가맹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노모어피자는 이탈리아 명문 IL CUOCO ALMA 요리학교 출신으로 18년 요리 경력의 ‘이유섭 쉐프’가 개발해 만든 캐주얼 미국식 피자 브랜드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채소, 감각적인 토핑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피자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허 받은 노모어피자만의 ‘소금우유 도우’와 함께 소형 매장에 최적화된 매뉴얼을 구축했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및 간편 조리 시스템을 통해 업무 효율성까지 높였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트렌디한 메뉴 개발과 함께 홀과 포장, 배달 판매 등 원하는 형태로 맞춤형 창업이 가능한 탄력적인 운영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2024-03-28 16:23:04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노모어피자, 특허 받은 ‘소금우유 도우’로
가맹점 창업 130호점 돌파
노모어피자 이유섭 실장(사진출처=유튜브 채널 ‘보통사람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노모어에프앤비(대표 강병양)의 캐주얼 미국식 피자 브랜드 ‘노모어피자’가 특허 받은 ‘소금우유 도우’로 빠르게 가맹점을 늘리며, 가맹점 창업 13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특허 받은 노모어피자 만의 ‘소금우유 도우’와 함께 소형 매장에 최적화된 매뉴얼을 구축했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및 간편 조리 시스템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인 것이 빠른 가맹점 확장과 함께 매출 급성장의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노모어피자는 이탈리아 명문 IL CUOCO ALMA 요리학교 출신으로 18년 요리 경력의 ‘이유섭 쉐프’가 개발해 만든 캐주얼 미국식 피자 브랜드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채소, 감각적인 토핑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피자로 소비자평가원이 심사하는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
2024.03.29 12:04
잡포스트 : 최혜진 기자
노모어피자,
KPGA 김한별 프로와 스폰서 계약 체결
노모어피자, KPGA 김한별 프로와 스폰서 계약 체결[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노모어에프앤비(대표 강병양)의 캐주얼 미국식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모어피자’가 KPGA 투어를 통해 활약 중인 김한별 프로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9년 KPGA 코리안투어에 데뷔한 김한별은 통산 3승을 거둔 신흥 강자로 지난해 KPGA 투어 골프존-도레이 오픈 3위를 차지했으며, 올 시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을 시작으로 우승에 도전한다. 노모어피자 관계자는 “KPGA 투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훌륭한 선수를 후원하게 돼 영광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노모어피자 브랜드를 더 많은 골프 팬에게 알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김한별 선수가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근 TV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미우새’, ‘전참시’ 등을 통해 연이어 소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노모어피자(no more pizza…
2024-04-11 14:02
비욘드포스트 : 김신 기자
노모어피자,
KPGA 최호영 프로와 스폰서 계약 체결
㈜노모어에프앤비(대표 강병양)의 캐주얼 미국식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노모어피자’가 KPGA 투어를 통해 활약 중인 최호영 프로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호영 프로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골프 남자 단체전 동메달을 시작으로 2019년 KPGA 챌린지투어에서 통산 3승을 거둔 신흥 강자로 올 시즌 다시 KPGA 투어 우승에 도전한다. 노모어피자 관계자는 “KPGA 투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훌륭한 선수를 후원하게 돼 영광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노모어피자 브랜드를 더 많은 골프 팬에게 알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최호영 프로가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근 TV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미우새’, ‘전참시’ 등을 통해 연이어 소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노모어피자(no more pizza)는 라는 뜻으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자연산 모짜…
2024.05.07 15:50
데일리경제 : 오석주 기자
노모어피자,
1년 3개월 만에 150점 돌파
[배정환 기자] ㈜노모어에프앤비(대표 강병양)의 캐주얼 미국식 피자 브랜드 ‘노모어피자’가 1년 3개월 만에 가맹점 150호점 개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노모어피자는 최소한의 인원으로 성공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할 수 있게끔 최적화된 매뉴얼을 갖추고 있고,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및 간편 조리 시스템으로 짧은 교육만 받으면 피자를 만들어보지 않은 사람도 금방 피자 제조법을 습득할 수 있다는 점이 점주들의 부담을 덜었다. 또한, 이탈리아 명문 요리학교 출신 이유섭 셰프가 개발한 특제소스와 특허받은 소금우유도우,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감각적인 토핑은 여타 피자들과의 차별점을 두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업체 관계자는 “홀과 포장, 배달 판매 등 점주가 원하는 형태로 맞춤 창업이 가능하기에 입지조건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라며 “본사에서 상권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동과 맞춤형 메뉴 지원, 교육 지원 등 초보 점주들의 안정적인 시장 진입 및 매장 운영…
2024.06.26 11:51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노모어피자,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노모어피자는 이탈리아 명문 IL CUOCO ALMA 요리학교 출신으로 18년 요리경력의 이유섭 쉐프가 개발해 만든 캐주얼 미국식 피자로 자체개발 특제소스,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채소, 감각적인 토핑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피자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판을 판매하더라도 다시 찾게 되는 피자’를 만드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간수를 제거한 소금을 우유에 넣어 반죽한 뒤 6시간 이상 숙성시켜 탄생한 ‘소금우유도우’는 특허출원한 도우다. 자체개발 토핑소스는 본사가 직접 참여해 메뉴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자연산 치…
2023-06-05 10:12:40
세계비즈 : 황지혜 기자
노모어피자,
150호점 돌파 기념 창업 프로모션 진행
‘노모어피자’는 세계 3대 요리학교인 이탈리아 명문 IL CUOCO ALMA 요리학교 출신으로 18년 요리 경력의 이유섭 쉐프가 개발한 캐주얼 미국식 피자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채소, 감각적인 토핑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이다. 특히 노모어피자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소금우유 도우’는 특허등록이 완료됐고, 최근 허니마스카포네치즈도 특허 출원을 마쳤다. 더불어 자체 개발한 토핑과 소스는 자연산 고급 치즈를 이용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노모어피자는 최소한의 인원으로 고매출이 가능한 매뉴얼을 구축했으며, 본사의 교육 및 간편 조리 시스템을 통해 매장의 업무 부담을 낮췄다. 특히 홀&포장, 포장&배달 등 원하는 창업 형태로 맞춤형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가맹점 월 평균 매출이 매우 높다. 배우 김유정을 모델로 TV CF 광고도 진행 중이며, 브랜드 검색량 및 가맹점 매출 …
2024.06.26 15:33
딜라이트 : 김혜민 기자
노모어피자,
외식업 디지털 전환 ‘토더’와 맞손
외식업 IT 전환을 돕는 토더의 운영사인 낭만상회는 ‘노모어피자’를 운영하는 노모어에프앤비에 ‘토더’ 서비스를 전격 제공한다. 토더는 데이터 기반 식당 운영을 위한 외식업 데이터 솔루션으로 가맹점주의 운영 효율화를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영업자들이 매일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채널별 매출, 시간대별 매출 분석뿐만 아니라 배달 주문을 분석한 지역별 매출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배달 3사 리뷰를 한눈에 확인하고 답변도 달 수 있어 사장님들의 플랫폼 관리 시간을 단축시킨다. 노모어피자 관계자는 “점주님들을 위한 운영 효율화 서비스가 필요했다. 토더와의 계약으로 노모어피자 점주님들에게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반 가맹점 매출 관리 솔루션, 지역별 매출 분석 등 푸드테크 기반 선진화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맹점 운영 효율향상을 기대한다”라며 “노모어피자 점주님들의 가맹점 운영 효율화와 수익성 향상을 위해 필요한 기술 기반 서비스를 계속 도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
2024.07.26 09:10
신아일보 : 강동완 선임기자
굿네이버스-노모어피자 동탄호수공원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19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노모어피자 동탄호수공원점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노모어피자 동탄호수공원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사업 수익금 일부를 해외아동 1:1 결연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노모어피자 동탄호수공원점은 화성시에 위치한 피자 전문점으로 특허받은 소금우유도우와 수제토핑을 사용하여 풍미있는 피자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소 나눔에 관심을 갖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노모어피자 동탄호수공원점 정현호 대표는 “연탄봉사에 참여하던 중 우리의 주변에도 어려운 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어, 평소 관심이 있어 후원을 하고 있던 굿네이버스의 좋은이웃가게 사업에 동참하게 …
2024.08.21 14:37
신아일보 : 문인호 기자
CJ프레시웨이, ‘노모어피자’와
연간 720억 식자재 공급 계약 체결
CJ프레시웨이가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모어피자’를 운영하는 ‘노모어에프앤비’와 연간 72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노모어피자’는 2021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로 급격히 성장해 현재 전국 매장 수 150개를 돌파했다. 자체 개발한 ‘소금우유 도우’와 다양한 토핑, 1인 가구에 적합한 퍼스널 사이즈 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노모어에프앤비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업무협약식은 CJ프레시웨이 임종욱 FC사업담당, 노모어에프앤비 강병양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노모어에프앤비가 국내 식자재 유통 선도기업으로서 CJ프레시웨이가 갖춘 상품과 물류 인프라를 높이 평가해 이뤄졌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업에 특화된 전문 MD 조직을 통해 신선상품, 가공상품, 로컬상품 등 폭넓은 상품군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전…
2024.10.15 10:01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CJ프레시웨이, 주 6일 콜드체인 물류 기반…
초대형 식자재 시장 ‘승부수’
국내 식자재 유통 플랫폼 선두주자 CJ프레시웨이가 자체 물류 인프라를 기반으로 외식 매장에 주 6일 식재료를 공급한다. 회사는 물류 시스템 차별화로 초대형 외식시장을 공략한다. 15일 CJ프레시웨이 등에 따르면 최근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와 72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와 파트너십을 맺은 업체는 노모어피자를 운영하는 노모어F&B(식음료 사업)다. 회사 측은 “노모어F&B가 CJ프레시웨이의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의 주 6일 가동을 높이 평가했다”며 “식재료 공급의 안정화와 함께 외식업에 특화한 CJ프레시웨이의 MD 조직에서 선보인 신선·가공·로컬 상품 등 선택지가 다양한 것도 선정 요인”이라고 밝혔다. 노모어피자는 2021년 오픈 이후 3년 만에 급성장해 현재 전국 매장 수 150개를 돌파했다. 자체 개발한 소금우유 도우와 다양한 토핑, 1인 가구 맞춤 퍼스널 사이즈가 시장에서 호응이 높다. 양사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전국 노모…
2024.10.16 14:04
위키리스크한국 : 오은서 기자
CJ프레시웨이, 식자재 유통 플랫폼 선두주자로
외식 시장 공략 강화
CJ프레시웨이가 국내 식자재 유통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확고히 하며 외식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식자재 공급뿐 아니라 AI 기반의 식자재 유통 빅데이터 분석 모델을 고도화하며 B2B 식자재 유통의 디지털화를 이끌고 있다. ■ 맞춤형 MD 조직 운영…’노모어피자’와 시너지 기대 먼저 CJ프레시웨이는 외식업에 특화된 MD(머천다이징) 조직을 통해 신선 식자재, 가공품, 로컬 농산물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의 강점은 단순한 물류 인프라에 그치지 않고, 폭넓은 상품 구성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가 최적의 식재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외식업에 최적화된 식자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선·가공·로컬 상품들을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최근에는 독창적인 ‘소금우유 도우’와 1인 가구를 위한 퍼스널 사이즈 메뉴로 피자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피자 프랜차이즈 ‘노모어피자’를 운영하는 노모어F&B와 70…
2024.10.24 07:05
오늘경제 : 전준형 기자
노모어피자, 연세대학교 의료원에 3억 원 기부…
어린이 환자 지원 나서
노모어피자가 연세대학교 의료원 어린이 병원의 발전을 위해 3억 원을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특히 어린이 병동의 시설 개선과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 프로그램 지원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후원금은 어린이 환자들의 질병 극복을 위한 어린이병원의 발전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식은 2024년 10월 14일 오후 3시, 연세대학교 의료원장실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는 연세대학교 의료원의 금기창 의료원장, 강훈철 어린이병원 원장, 이상철 발전기금 사무국장, 김민균 발전기금팀장, 최성환 발전기금파트장이 주요 참석자로 자리를 빛냈다. 노모어피자는 강병양 대표를 포함해 강병훈 부대표, 이상엽 이사, 윤형용 본부장이 참석하여 뜻 깊은 순간을 함께했다. 전달식에서는 “함께 만들어가는 건강한 미래”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양측의 협력과 기부의 의미를 강조하는 뜻 깊은 순간이 기록되었다. 행사 일정은 소개, 답사, 사…
2024.11.04 09:00
ITBizNews : 임수정 기자
에스파, 노모어피자 전속 모델 발탁…
MZ세대 공략 본격화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노모어피자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글로벌 아티스트 에스파(aespa)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노모어피자는 트렌디한 메뉴 구성,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MZ세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론칭 이후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마케팅 전략을 이어온 가운데, 이번 에스파와의 협업은 MZ세대 공략을 더욱 강화하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파는 2020년 데뷔 이후 독창적인 세계관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형성한 4인조 걸그룹이다. 디지털 콘텐츠 소비에 익숙한 Z세대 및 MZ세대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어, 이번 파트너십은 노모어피자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노모어피자 관계자는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에스파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 에스파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
2025-05-08 10:00
동아일보 : 최용석 기자
노모어피자,
에스파 전속 모델 발탁 브랜드 시너지 예고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노모어피자’가 글로벌 K-POP 그룹 ‘에스파(aespa)’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MZ세대를 본격적으로 겨냥한다. 이번 모델 계약은 이미지 제고와 글로벌 확장 가능성까지 고려한 전략적 협업으로 평가된다. 노모어피자는 젊은 세대의 취향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MZ세대 중심의 소비 문화에 맞춘 메뉴와 브랜딩 전략을 지속해 온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강력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에스파는 데뷔 이후 독보적인 세계관과 음악 스타일로 Z세대와 MZ세대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매력은 노모어피자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과도 일맥상통한다. 노모어피자 관계자는 “에스파의 독보적인 세계관과 세련된 이미지가 당사의 브랜드 철학과 높은 시너지를 이룰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이겠다…
2025.05.07. 11:25
조선비즈 : 김승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