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보다 제품이 먼저 말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도우부터 메뉴까지 남다르게 만든 노모어피자는 빠르게 전국 180여개 지점으로 성장했습니다.
2021년 10월 서울숲점에서 시작된 노모어피자는 “더 이상의 피자는 없다”는 신념 아래, 피자의 본질에 집중해왔습니다.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소금우유 도우’는 저온 숙성을 통해 쫀쫀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피자의 끝부분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메뉴 개발에는 이탈리아 명문 요리학교 Il Cuoco Alma 출신 이유섭 셰프가 참여해, 정통 이탈리안 식재료의 풍미와 미국식 배달피자의 장점을 조화롭게 담았습니다.
위생 또한 철저히 관리합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공간에서 도우와 소스를 제조하며, 위생 교육과 점검을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피자에 대한 깊은 이해와 철학, 위생과 품질을 향한 집념은 전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2025년 6월 기준 18여개 지점,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이라는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앞으로도 노모어피자는 최고의 피자를 향한 집념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2021년 10월 서울숲점에서 시작된 노모어피자는 “더 이상의 피자는 없다”는 신념 아래, 피자의 본질에 집중해왔습니다.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소금우유 도우’는 저온 숙성을 통해 쫀쫀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피자의 끝부분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메뉴 개발에는 이탈리아 명문 요리학교 Il Cuoco Alma 출신 이유섭 셰프가 참여해, 정통 이탈리안 식재료의 풍미와 미국식 배달피자의 장점을 조화롭게 담았습니다.
위생 또한 철저히 관리합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공간에서 도우와 소스를 제조하며, 위생 교육과 점검을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피자에 대한 깊은 이해와 철학, 위생과 품질을 향한 집념은 전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2025년 6월 기준 18여개 지점,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이라는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앞으로도 노모어피자는 최고의 피자를 향한 집념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맛있는 피자로 성장한 노모어피자
노모어피자만의 특허받은 소금우유도우
특허받은 소금우유도우는 소금을 첨가해 도우의 풍미를 깊게 만들어주며, 소금은 반죽의 간을 맞추고 발효 과정에서 글루텐 형성을 도와 도우의 탄력을 높여줍니다. 이로인해 구웠을 때 바삭한 식감을 제공합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피자
우유를 사용한 도우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유지합니다. 우유에 포함된 지방과 단백질은 고소한 맛을 더해주고, 도우의 조직을 더욱 부드럽게 만듭니다. 소금의 풍미와 우유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우러 전체적인 맛을 완성합니다
특별한 수제토핑
노모어피자의 모든 토핑은 단순히 유행을 따라한 것이 아닌,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깊이 고민하고 개발을 하였습니다. 매일 정성껏 준비한 피자로 깊은 풍미와 특별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HACCP
노모어피자에서 사용하는 도우와 소스는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제작한 재료를
사용하며,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고객님들께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노모어피자 철학
누구나 즐기는 맛있는 피자
프렌차이즈가 피자가 맛없다는 편견을 없애고, 고객의 재구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합니다.
정직한 재료와 가격
화려한 광고 대신, 진짜 맛과 가성비로 승부합니다. 노모어피자는 더 이상 ‘거품 브랜드’를 원하지 않습니다.
상생하는 브랜드
소자본 창업자가 실패하지 않도록
상생하는 구조를 만들어갑니다.
안녕하십니까?
노모어피자 대표이사 강병양입니다.
수많은 브랜드가 ‘마케팅’에 집중할 때, 우리는 ‘맛’에 집중했습니다. 노모어피자의 시작은 소박했습니다. 피자 한 판의 진심이 단골을 만들고, 단골이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브랜드보다 제품이 먼저 말하는 피자브랜드, 노모어피자가 되겠습니다. 고객의 한 끼와 가맹점주의 하루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노모어피자는 앞으로도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노모어에프앤비 대표이사 강병양
노모어피자 BI
Core Value
피자 한 판에 담는 진정한 의미와 가치
"더이상의 피자는 없다"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철저한 맛 연구를 통해 최고의 피자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각 재료의 최적 조합과 조리법을 끊임없이 실험하며 타협 없는 품질을 추구합니다.
"한 번을 먹어도 제대로, 도우까지 맛있게"
도우의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반죽 공정과 저온 발효 시간을 최적화했습니다.
끝부분까지 맛있는 피자 그것이 노모어피자의 기준입니다.
Slogan
피자를 대하는 우리의 자세
"Perfect harmony and delicious pizza until the last bite"
“완벽한 조화로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는 피자”
Color
태양을 상징하는 노모어피자의 오렌지 계열 색상
#FB2200
no more pizza main color
#ED6D0F
no more pizza second color
Logo
노모어피자는 2023년 토끼해를 맞아 가맹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이를 기념하여 토끼를 모티브로 한 로고를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이 로고는 피자계에서의 최고 위치를 목표로 하며, 우리의 목표와 특별함을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키치한 토끼 로고 타입을 선정하게 됐습니다.
노모어피자 연혁
노모어피자는 기본적인 도우부터 전반적인 품질과 위생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히 운영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최상의 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대중적인 피자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입니다.
노모어피자와 함께하세요!
가맹점수
188
평균 월 매출
8,000만원
평균 월 매출은 가맹점 포스기 정보를 기준으로 합니다. 순이익과는 관련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브랜드보다 제품이 먼저 말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도우부터 메뉴까지 남다르게 만든 노모어피자는 빠르게 전국 180여개 지점으로 성장했습니다.
2021년 10월 서울숲점에서 시작된 노모어피자는 “더 이상의 피자는 없다” 는 신념 아래, 피자의 본질에 집중해 왔습니다.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소금우유 도우’는 저온 숙성을 통해 쫀쫀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피자의 끝부분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메뉴 개발에는 이탈리아 명문 요리학교 Il Cuoco Alma 출신 이유섭 셰프가 참여해, 정통 이탈리안 식재료의 풍미와 미국식 배달피자의 장점을 조화롭게 담았습니다.
위생 또한 철저히 관리합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공간에서 도우와 소스를 제조하며, 위생 교육과 점검을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피자에 대한 깊은 이해와 철학, 위생과 품질을 향한 념은 전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2025년 6월 기준 8여개 지점,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이라는 과로 이어졌습니다.
앞으로도 노모어피자는 최고의 피자를 향한 집념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맛있는 피자로 성장한 노모어피자
특허받은 소금우유도우
특허받은 소금우유도우는
소금을 첨가해 도우의
풍미를 깊게 만들어 주며,
소금은 반죽의 간을 맞추고
발효 과정에서 글루텐 형성을
도와 도우의 탄력을
높여줍니다. 이로인해
구웠을 때 바삭한 식감을
제공합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피자
우유를 사용한 도우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유지합니다. 우유에 포함된 지방과 단백질은 고소한 맛을 더해주고, 도우의 조직을 더욱 부드럽게 만듭니다. 소금의 풍미와 우유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어 전체적인 맛을 완성합니다.
특별한 수제토핑
노모어피자의 모든 토핑은 단순히 유행을 따라한 것이 아닌,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깊이 고민하고 개발을 하였 습니다. 매일 정성껏 준비한 피자로 깊은 풍미와 특별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HACCP 인증
노모어피자에서 사용하는 도우와 소스는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제작한 재료를 사용하며, 품질 관리를 최우선 으로 생각합니다. 고객님들께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노모어피자의 철학
프렌차이즈가 피자가 맛없다는 편견을 없애고, 고객의 재구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합니다.
화려한 광고 대신, 진짜 맛과 가성비로 승부합니다. 노모어피자는 더 이상 ‘거품 브랜드’를 원하지 않습니다.
소자본 창업자가 실패하지 않도록 상생하는 구조를 만들어갑니다.
안녕하세요 노모어피자 대표이사 강병양입니다.
수많은 브랜드가 ‘마케팅’에 집중할 때, 우리는 ‘맛’에 집중을 했습니다. 노모어피자의 시작은 소박했습니다. 피자 한 판의 진심이 단골을 만들고, 단골이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브랜드보다 제품이 먼저 말하는 피자브랜드, 노모어피자가 되겠습니다. 고객의 한 끼와 가맹점주님의 하루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노모어피자는 앞으로도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노모어피자 BI
Core Value
피자 한 판에 담는 진정한 의미와 가치
"더이상의 피자는 없다"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철저한 맛 연구를 통해
최고의 피자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각 재료의 최적 조합과
조리법을 끊임없이 실험
하며 타협 없는 품질을
추구합니다.
"도우까지 맛있게"
도우의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 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반죽 공정과 저온 발효 시간을 최적화했습니다. 처음 한입부터 마지막 도우의 끝부분까지 맛있는 피자 그것이 노모어피자의 기준입니다.
Slogan
피자를 대하는 우리의 자세
"Perfect harmony and delicious pizza until the last bite"
“완벽한 조화로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는 피자”
Color
태양을 상징하는 노모어피자의 오렌지 계열 색상
#FB2200
no more pizza main color
#ED6D0F
no more pizza second color
Logo
노모어피자는 2023년 토끼해를 맞아 가맹사업을 시작하며,
토끼를 모티브로 한 키치한 로고를 채택했습니다.
노모어피자 BI
노모어피자는 기본적인 도우부터 전반적인 품질과
위생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히 운영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최상의 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대중적인
피자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입니다.
노모어피자와 함께하세요!
가맹점수
평균 월 매출
188개
8천만원
평균 월 매출은 가맹점 포스기 정보를 기준으로 합니다. 순이익과는 관련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