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노모어피자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혜택에 관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News

노모어피자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혜택에 관한 전보를 만나보세요!

노모어피자,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2025-06-30

사진=㈜노모어에프앤비
㈜노모어에프앤비(대표 강병양)의 캐주얼 미국식 피자 노모어피자가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노모어피자는 이탈리아 명문 IL CUOCO ALMA 요리학교 출신으로 18년 요리경력의 이유섭 쉐프가 개발해 만든 캐주얼 미국식 피자로 자체개발 특제소스,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채소, 감각적인 토핑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피자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판을 판매하더라도 다시 찾게 되는 피자’를 만드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간수를 제거한 소금을 우유에 넣어 반죽한 뒤 6시간 이상 숙성시켜 탄생한 ‘소금우유도우’는 특허출원한 도우다. 자체개발 토핑소스는 본사가 직접 참여해 메뉴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자연산 치즈를 이용한 신제품 출시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은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 사용으로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만족도 및 호감도를 높인 점을 높이 평가했다.

브랜드 Naming(함축성/간결성/발음 용이성/기억 용이성)을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더 이상의 피자는 없다. NO MORE!! PIZZA!’라는 브랜드 답게 함축성, 간결성, 발음 용이성 부분에서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노모어에프앤비 강병양 대표는 “노모어피자에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퀄리티 좋은 피자를 어디든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